인천동부교육지원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간 공동사업 실시

입력 2014년11월05일 16시3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동부교육지원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간 공동사업 실시인천동부교육지원청,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간 공동사업 실시

[여성종합뉴스/민일녀]인천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영숙)은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인천장수초(교장 구수회)를 중심학교로 선정, 7일부터 8일까지  학생들의 학교적응력 강화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한 남동지역 초, 중학교 간 공동사업을 경기도 평택의 무봉산청소년수련원에서 실시한다.
 
이날 행사는 남동구 소재 사업대상 11개교(초등 6, 중등 5)에 재학 중인 학교 부적응 및 또래관계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7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고,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8, 9월에 추진되었던 1,2차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조별활동 및 NIE(신문활용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동부 교복우 남동지역 공동사업은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중심학교 운영체제로 사회성향상캠프, 미션수행 공동체프로그램 등의 공동체 활동을 연간 3~4회 운영하여 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에 도움을 주고자 노력하여왔다.

동부교육지원청 초등교육과 김영천 과장은 “올해 3번에 걸쳐 진행되는 초-중 연계 남동지역 공동사업이 학교부적응 학생들의 학교적응과 좋은 친구 만드는 데에 큰 도움이 되었고 향후에도 이 사업이 헛되지 않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