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청년마음건강센터, 지하철역 홍보캠페인 진행

입력 2023년03월13일 17시06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년의 마음에 봄이 오길.....’

[여성종합뉴스] 남양주시 청년마음건강센터는 지난 6일부터 매주 월요일, 목요일마다 관내 지하철역에서 청년 마음 건강 서비스 안내를 위한 홍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청년마음건강센터는 청년층 유동 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위주로 홍보 활동을 시작해 지난 6일은 경의중앙선 도농역, 9일은 경춘선 평내호평역, 13일은 경의중앙선 덕소역에서 활동을 진행했으며, 오는 16일은 4호선 진접역, 20일은 4호선 오남역, 23일은 경춘선 사릉역에서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청년마음건강센터는 지역사회 내 청년들의 정신질환 예방과 조기 발견 및 치료, 정신건강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경기도 31개 시·군 중 남양주시에서 처음 개소했으며, 남양주 시민 만 15세~34세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현재 청년마음건강센터는 ▲정신건강 상담 서비스 ▲마음 건강 교육 ▲그룹인지행동치료 ▲문화예술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청년마음건강센터는 남양주시 금곡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등 청년 마음 건강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청년마음건강센터(☎031-592-5893)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