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60초 강남’ 영상 공모전 개최

입력 2023년03월21일 07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0초강남 #꿈이모이는도시미래를그리는강남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강남구가 22일부터 4월 30일까지 ‘60초 강남’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

 
‘60초 강남’은 강남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60초 내외(최대 90초 이하) 세로형의 짧은 영상 공모전으로 강남에 관련된 모든 것을 자유 주제로 제작하면 된다. ▲맛집, 볼거리, 즐길거리, 핫플레이스 소개 ▲강남구 주요 정책·행사 참여 후기 또는 인터뷰 콘텐츠 ▲강남구 슬로건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관련된 내용을 자유롭게 담을 수 있다.

 
연령 및 거주지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세로형 영상 콘텐츠를 개인 SNS 및 영상 플랫폼에 게시하고, 필수 해시태그 #60초강남 #꿈이모이는도시미래를그리는강남을 포함한 게시물 링크를 네이버 폼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 작품 출품은 1인(팀) 최대 3작품까지 가능하며, 여러 작품을 접수하는 경우 통합해 한번에 응모해야 한다. 단체로 작품을 출품하는 경우에는 대표자 1인이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 2500만원으로 ‘베스트 제작상’ 50명을 선정해 상금 50만원을 수여한다. 1인(팀)당 3작품까지 출품 가능하기 때문에 최대 150만원까지 지급한다. 이 외에도 참가상 50명(팀)에게 1만원 상당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수상작은 6월 중 구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작은 강남구 온라인 홍보에 다양하게 활용되며, 수상작 발표 이후 순차적으로 구 대표 소셜미디어 채널에 게시한다.


조성명 강남구청장은 “구민들이 제작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홍보 영상을 기대한다”며 “최근 유행하는 숏폼 영상을 활용한 구정 홍보를 통해 구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