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주문화관광재단, 청운대와 상호교류 협력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23년04월08일 19시16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홍성군 홍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최건환)은 지난 4일 청운대학교 대학본부 8층 회의실에서 청운대학교(총장 정윤)와 지역사회 문화예술 및 관광사업에 관해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홍주문화관광재단과 청운대학교의 인적·물적 교류를 통하여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홍성의 문화관광 활성화를 하고자 이뤄졌다.

 

양 기관은 협약에 따라 지역사회 문화예술 사업에 대한 지원 및 교육에 관한 협력 ,지역 관광사업에 관한 지원 및 상호 협력 ,지역민과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비교과 공동교육과정 및 프로그램 운영 ,지역축제 및 행사에 대한 상호 지원에 관한 협력 ,지역사회와 양 기관의 발전에 관한 정책 자문, 공동연구 지원 , 상호 간의 인적교류 및 발전사항 지원 , 기타 양 기관의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는 사항 등에 대해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이날 행사에는 홍주문화관광재단 최건환 대표이사를 비롯해 최상열 사무국장, 정래범 기획경영팀장 등이 참석했으며, 청운대학교에서는 정윤 총장, 민병현 대외교류처장, 이진호 대외협력팀장, 정상규 대학혁신지원팀장, 김영집 학사지원팀장이 참석했다.

 

최건환 홍주문화관광재단 대표이사는 “홍주문화관광재단은 홍성지역의 문화를 창달하고 관광을 활성화하여 주민들의 문화욕구 충족과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자 설립되었다. 청운대학교는 연극예술, 뮤지컬, 방송영화, 호텔조리, 디자인, 광고홍보 등의 문화 관련 학과가 개설되어 있으며 민관학 지역 연계를 통한 교양 비교과 과목연결 등으로 우리 지역의 문화발전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홍성지역의 문화발전을 위해 재단과 학교가 함께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