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통합방위협의회, 제55주년 예비군의 날 기념 국방부장관 표창 수상

입력 2023년04월13일 14시1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 미추홀구 통합방위협의회가 제55주년 예비군의 날을 맞아 통합방위유공 국방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미추홀구 통합방위협의회가 단체표창을, 미추홀구 정현숙 여성예비군소대장이 개인 표창을 수상해 단체와 개인 표창 모두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개인 표창은 이달 7일 개최된 예비군의 날 행사에서 수상했으며 단체 표창은 13일 류인석 17사단 507여단장이 구청을 직접 방문해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에게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통합방위유공은 통합방위태세 및 예비 전력 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이 있는 단체와 개인을 선정한 것으로 미추홀구 통합방위협의회는 통합방위예규 현행화, 통합방위지원본부 운영, 통합방위협의회 정기 개최, 지역예비군 육성·지원을 통한 지역안보태세 확립 등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이영훈 미추홀구청장은 “미추홀구 통합방위협의회의 지역 통합방위태세 역량을 인정해줘 기쁘며 민·관·군·경·소방과 함께 구민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역 통합방위태세 확립을 유지해 이어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