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제2차 대학입시 기초 학부모 입시교실 개최

입력 2023년05월22일 15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가 오는 6월 9일 오후 3시 도봉구청 16층 자운봉홀에서 관내 학생들의 대학 진학률을 높이고 성공적인 입시를 지원하기 위해 「대학입시 기초 학부모 입시교실」의 두 번째 강의를 진행한다. 


지난 5월 9일 ‘입시 용어 및 정시 전형의 이해’를 주제로 개최된 제1차 입시교실은 참가 신청이 접수 당일 선착순 마감되며,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제2차 입시교실은 ‘대입 수시 전형이 이해’를 주제로 중‧고등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투스 에듀와 강북청솔학원의 후원을 통해 강태혁 입시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주요 대학 및 전형 유형별 생생한 입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청은 5월 24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청 홈페이지(참여→인터넷접수/예약)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을 모집한다. 입시 교실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도봉구 교육지원과(02-2091-2302)로 문의 가능하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올해 도봉구는 입시설명회 및 입시교실을 연 7회로 확대 운영하는 등 진학을 위한 지원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이번 학부모 입시교실을 통해 효율적으로 입시 전략을 수립하여, 도봉구 수험생들 모두가 원하는 대학 입학의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입시 설명회 뿐만 아니라, 도봉구청에서 직접 진학상담실을 운영하며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입시 및 진학 맞춤형 1:1 컨설팅을 운영하고 있다. 6월 컨설팅은 5월 22일 오전 9시부터 도봉구청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