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맛있는 집’ 6곳에 지정서와 표지판 수여

입력 2023년06월08일 21시16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올해 서구 ‘맛있는 집’으로 선정한 업소 6곳에 대해 지정서와 표지판을 수여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맛있는 집으로 신규 지정된 업소는 고쉐프의 신선한 초밥(청라동),솔잎장어(검암동),한성국밥(가좌동),갈마골 다슬기 옻닭(석남동),금화정남원추어탕(청라동),오자매생선촌(심곡동) 등 총 6곳이다. 


이들 업소는 지난 24일 서구가 개최한 음식경연대회에 참여해 맛과 상차림 완성도 및 표현성, 상품성과 요리과정 전문성, 위생 상태 등의 평가 항목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지정서와 표지판을 전달하며 “음식점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지표가 될 수 있는 만큼 맛있는 집 발굴과 홍보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서구는 ‘맛있는 집’으로 지정된 업소를 구민들에게 소개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 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업로드 할 예정이다.


서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있는 집 발굴을 확대하고 지정된 업소에 대해 다양한 홍보와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천 서구 ‘맛있는 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