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석 송파구청장, 수학여행 추돌사고 중학교 방문 심리 상담 등 신속 지원 ....

입력 2023년06월20일 07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고 중학교 방문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강석 송파구청장이 지난 19일, 최근 수학여행 중 버스 추돌사고를 입은 관내 중학교를 방문하여 심리 상담 등 신속한 지원을 약속하였다.

 
지난 16일 송파구 한 중학교 3개 학급의 학생 등 76명이 수학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는 중 강원도 홍천군 국도에서 7중 추돌사고가 발생하였다. 해당 사고로 일부 학생들은 경상을 입고 치료를 받고 있다.

 
이에 서 구청장은 19일 직접 해당 중학교를 방문하여 교장 및 학교 관계자와 만나 필요한 지원 등을 살폈다.

 
서 구청장은 “이번 사고로 놀랐을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 분들에게 위로와 안타까운 마음을 전한다”며 “하루빨리 학생들이 건강을 회복하고 안정적으로 학업에 복귀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돕겠다”며 지원 배경을 밝혔다.

 
이에 따라 구는 송파구보건지소 정신건강복지센터와 연계하여 해당 중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외상후 스트레스 등 심리 상담을 지원한다. 불안 등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에게는 1대 1 개별 상담까지 이어갈 방침이다.

 
이 밖에도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한 특강 프로그램 지원 등 다각도 지원을 검토할 계획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행정의 가장 중요한 책임은 구민의 안전을 지키는 것”이라며 “향후에도 사고 학생들에게 필요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살펴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