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 친절로 다 함께 행복한 여주를 만들기 위한 친절 다짐 릴레이 시작

입력 2023년06월23일 00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주시, 친절로 다 함께 행복한 여주를 만들기 위한 친절 다짐 릴레이 시작여주시, 친절로 다 함께 행복한 여주를 만들기 위한 친절 다짐 릴레이 시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여주시의 이미지 및 경쟁력 개선을 위해 7월부터 ‘친절로 다 함께 행복한 여주만들기’를 시작한다.


참여 분위기 조성을 위해 6월 20일 여주시를 시작으로 관내 기관․단체․협회가 참여하는 친절다짐 릴레이를 시작한다.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친절로 더 행복한 여주시를 만들겠습니다.’라는 친절 다짐으로 시작의 문을 열었고, 다음 주자로 여주시 이·통장연합회, 대한노인회여주시지회, (사)바르게살기운동여주시협의회를 지목하고 릴레이 참여를 부탁하였다. 


이번 행사는 7월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여주시장은 ‘다시 오고 싶은 여주, 시민과 함께 행복한 여주를 만들기 위해 친절 시민운동을 시작하려고 한다. 단체들뿐만 아니라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여주시는 7월 10일 ‘친절로 다 함께 행복한 여주 만들기’ 결의대회를 시작으로 범시민운동으로 확산해 나갈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