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 온누리상품권 5백만원 기부

입력 2023년06월28일 05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북구(구청장 이승로)가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지점장 이성래)에서 지난 23일에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들이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 온누리 상품권 500만원을 기탁했다.


성북구 길음2동에 소재한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에서는 올해 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예상돼 저소득 취약계층 이웃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하고자 한다.


이성래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장은 “취약계층 주민들의 건강한 여름 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에 감사드린다”라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 성북지점은 소외계층 소화기 지원, 어르신 행복나들이 지원, 복지관 봉사, 환경캠페인, 무료 노래교실 등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