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의회, 제284회 임시회 개회

입력 2023년07월05일 09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용산구의회(의장 오천진)는 4일 본회의장에서 제284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8일간 의사일정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 임시회는 7월 4일부터 7월 11일까지로, 7월 4일 제1차 본회의를 시작으로 7월 5일부터 10일까지 각 상임위원회 활동, 7월 11일 제2차 본회의를 통해 마무리된다.


한편 상임위원회에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지속가능발전 기본 조례안 (백준석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용산구 침수방지시설 설치 지원에 관한 조례안 (김형원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용산구 자살예방 및 생명존중문화 조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이미재 의원 대표발의), ▲서울특별시 용산구 전기 자동차의 이용 활성화를 위한 지원 조례안(윤정회 의원 대표발의) 등 총 13건의 조례안과 1건의 보고 건을 심사할 예정이다.


오천진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본격적인 장마와 폭염에 접어들어 재해가 예상되는 지역에 대해서는 철저한 점검을 통하여 안전사고와 수해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재해대책에 만전을 기해주실 것”을 당부하며 “동료의원들께서는 이번 임시회에 제출된 안건들을 구민들의 입장에서 면밀하게 검토하여 심사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