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나들목공원 어린이물놀이장 개장식 개최

입력 2023년07월10일 09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들목공원 물놀이장 개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고창군이 8일 오전 고창읍 나들목공원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식을 열었다. 개장식에는 심덕섭 고창군수, 임정호 고창군의회 군의장 및 군의원, 윤준병 국회의원, 김충 고창수협장, 박지환 고창행복원장을 비롯해 군민 200여 명이 참석해 개장을 축하했다.


고창군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에는 워터드롭, 워터터널, 조합놀이대 등 놀이시설이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그늘막, 쿨링포그, 남녀탈의실 등을 갖춰 군민들이 불편함 없이 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했다. 군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오는 8월20일까지 운영하는 고창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개방하며, 매주 월요일과 우천 시에는 휴장한다.


물놀이장을 이용할 수 있는 연령은 만 12세 이하(초등학생)이며, 영·유아는 보호자와 함께 이용해야 한다.


개장 첫날 물놀이장을 찾은 한 군민은 “고창에 제대로 된 물놀이 시설이 없어 아쉬웠는데 이렇게 좋은 물놀이장이 생겨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라며 “읍내에 위치해 앞으로도 자주 이곳에 놀러 올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덕섭 고창군수는 “고창군 어린이들이 다른 지역으로 멀리 가지 않더라고 관내에서 물놀이 시설을 즐길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여름 시원하고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