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의회, 인천힘찬종합병원과 업무 협약식 개최

입력 2023년07월18일 15시3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의회, 인천힘찬종합병원과 업무 협약식 개최인천 남동구의회, 인천힘찬종합병원과  업무 협약식 개최


[여성종합뉴스] 인천 남동구의회(의장 오용환)와 인천힘천종합병원(병원장 김봉옥)은 18일 남동구의회 3층 중회의실에서 남동구의회와의 우호협력과 의원 및 직원 진료 등 병원 이용 편의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남동구의회 오용환 의장, 이용우 부의장, 반미선 의회운영위원장, 유광희 총무위원장, 전용호 윤리특별위원장과 유재필 의회사무국장, 힘찬종합병원 김봉옥 병원장 등 병원 관계자 4명 등 총 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업무 협약을 통해 양 기관 간의 우호 협력을 다지고, 의원 및 직원들(배우자 및 직계가족 포함)의 진료나 종함검진 시 진료비 감면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합의하였다. 

 

김봉옥 병원장은 “두 기관이 상호 신뢰와 존경을 바탕으로 협약을 맺은 만큼 우리 병원에서는 의원 및 직원들에게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오용환 의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또한 의원들의 건강한 의정활동 지원과 직원들의 건강관리와 복지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