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일대일 맞춤형 입시 상담 운영

입력 2023년07월19일 08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울 강서구, 일대일 맞춤형 입시 상담 운영서울 강서구, 일대일 맞춤형 입시 상담 운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울 강서구가 오는 8월 9일부터 11일까지 곰달래문화복지센터 7층 강당에서 ‘2024학년도 수시 대비 1:1 맞춤형 대입컨설팅’을 개최, 최적의 입시전략 수립을 돕는다.
  

이번 컨설팅은 수험생 개인별 효과적인 수시 전략 수립을 통한 대학 진학률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2024학년도 대학 입시 전형에서 수시모집 비율은 79%에 달하는 만큼 수험생과 학부모의 맞춤형 입시전략 수립이 대입 성공 여부를 가를 수 있다.


대상은 2024학년도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지역 내 고3 학생 및 대입준비생과 학부모 126명이다.


현직 진학 전문 교사가 생활기록부와 내신, 모의고사 성적 등을 분석해 일대일 맞춤형 밀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컨설팅은 오후 1시부터 5시 30분까지 개인당 40분 동안 진행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구청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모집으로 접수자 확정 및 상담 시간 등은 문자로 별도 안내할 예정이다.


기타 사전 신청 방법 등 더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홈페이지(누리집)-공지/새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전문가의 일대일 컨설팅을 통해 치열한 수시 경쟁에서 승리할 수 있는 나만의 전략을 세우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진학 프로그램을 운영해 학생들이 원하는 대학과 전공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강서구 교육지원과(☎02-2600-698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