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삼국유사군위도서관, 타관반납 서비스 시행

입력 2023년07월31일 10시57분 박혜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8월 1일(화)부터 가까운 도서관에서 반납하세요~

[여성종합뉴스/박혜인기자] 대구삼국유사군위도서관(관장 이재숙)은 8월 1일(화)부터 대구지역 공공도서관 어디서나 빌린 책을 지역 공공도서관 어디서든 반납할 수 있는 편리한 도서관 이용 서비스인 타관반납 서비스를 시행한다. 

 

삼국유사군위도서관이 대구시교육청의 공공도서관으로 편입되어 타관반납서비스를 시행함에 따라, 기존에 대구-군위 출퇴근하던 많은 시민들이 하나의 이용증으로 지역 공공도서관 어디에서나 책을 빌리고 빌린 책은 가까운 공공도서관 어디서든 반납할 수 있게 되어 한층 편리하게 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삼국유사군위도서관은 대구시 공공도서관의 서비스에 맞춰 대출권수를 기존 인당 7권에서 10권으로 늘리고, 대출기간도 기존 모든 회원 14일에서 다자녀가정 20일, 장애인 및 어르신 등은 30일로 확대 적용하는 등 새롭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들의 도서관 이용 편의성과 접근성이 한층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도서관 서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유사군위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54-380-4280)로 문의하면 된다. 

 

  이재숙 삼국유사군위도서관 관장은 “삼국유사군위도서관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기존의 대구 공공도서관에서 누리던 혜택을 동등하게 누릴 수 있게 하고, 앞으로도 더욱 알차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