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소병철, 더불어민주당 우수지역위원회로 1급 포상수상

입력 2023년09월03일 03시52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민주당을 지키고, 시민들과 하나가 되어 순천의 획기적인 도약과 발전을 선도할것이다.

우수지역위원회선정 1급포상=의원실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국회 법사위 간사 소병철 의원(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甲)은 지난 1일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전국지역위원장-국회의원 연석회의에서 우수 지역위원회로 선정되어 1급 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소병철 지역위원장(국회의원, 법제사법위원회 민주당 간사, 법안심사 제1소위원장예산결산소위원장)은 이태원참사특별법 제정, 후쿠시마 핵오염수 해양투기 반대 등 서명운동과 집회 및 대국민 홍보활동에 있어서 민주당의 원팀정신을 가장 잘 보여주는 지역위원회를 만들고 이끌었다는 평가다.

 

또한 원내에서도 당의 중점법안 통과와 복잡한 지역현안을 지혜롭게 해결하는 등 탁월한 의정활동을 전개하며 당내 민주주의 정신을 계승‧발전시켜 왔다는 후문이다. 이러한 평가를 바탕으로 투철한 애당심과 당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크게 인정받아 이재명 당대표 명의의 1급 포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재명 당대표, 박광온 원내대표를 포함한 최고위원, 사무총장 등 지도부와 전국의 원내‧원외 지역위원회의 위원장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우수지역위원회 표창은 300여 개의 지역위원회 중에서 포상 대상을 특별히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소병철 지역위원장은 “가뜩이나 민주당이 어려운 이 시기에 이재명 당대표님으로부터 1급 포상을 받게 되어 감사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우리 순천에서 열과 성을 다해 뛰고 있는 당원동지들과 지역위 보좌진들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아 정말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위를 중심으로 당원동지들과 똘똘 뭉치고 단결해서 민주당을 지키고, 시민들과 하나 되어 순천의 획기적인 도약과 발전을 선도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