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통합의학 박람회 D-1... 관람객 맞이 막바지 준비 ‘분주’

입력 2023년09월07일 15시01분 조용형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행사장 구성·배치 및 안전관리와 관람객 편의 증진을 위한 마무리 준비 철저


[여성종합뉴스/조용형기자]장흥군은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 개막을 하루 앞두고 박람회장 전반에 대한 최종 점검을 실시했다.

 

장흥군수 김성은 행사장 구성, 화장실 배치, 안전관리 등 전반적인 상황을 면밀히 살펴보고 동선 점검 등 관람객 편의 증진을 위한 마무리 준비를 강조했다.

 

‘치유와 힐링, 통합의학과 함께!’를 주제로 열리는 「2023 대한민국통합의학박람회」는 기획전시, 협진체험, 의료산업, 가족힐링의 테마로 구분하여 관람객들에게 다채로운 통합의학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작년과 대비하여 주무대가 기존 500석에서 2,500석 규모로 확장되었으며, 뷰티·웰니스 등 젊은층 취향을 반영한 항노화뷰티관을 신설하여 통합의학 협진 체험, 피부노화검사, 부위별 마사지 등 다양한 통합의학 체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8개관으로 구성된 테마별 체험관에서는 다양한 통합의학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족욕체험장, 맨발지압존, 경옥고·십전대보탕 만들기 등 다채로운 야외프로그램은 물론 외부 그늘막 및 파라솔 설치, 푸드트럭존 등 방문객 편의시설 확충에도 신경을 썼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