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책으로 잇는 안성' 독서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3년09월11일 21시1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성시는 독립서점 3곳과 작은도서관 10곳에서 강좌, 체험, 전시 등 다채롭고 풍성한 '책으로 잇는 안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책으로 잇는 안성’은 경기도 문화자치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안성 독서문화 확산 및 독서 인프라 구축을 위해 독립서점과 작은도서관이 함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독립서점 3곳과 작은도서관 10곳의 개성에 따라 다즐링북스 ‘책과 차’ , 파이브센시스 ‘책과 감각’ , 살구나무 책방 ‘책과 무대’ , 양성작은도서관 ‘책과 턴테이블’ , 미양작은도서관 ‘책과 부엌’ , 원곡작은도서관 ‘책과 시작’ , 태산작은도서관 ‘책과 쉼’ , 죽산작은도서관 ‘책과 캘리그라피’ , 부영작은도서관 ‘책과 놀이’ , 삼죽작은도서관 ‘책과 숲 속 스케치’ , 대림동산작은도서관 ‘책과 정원’ , 송정작은도서관 ‘책과 향기’ , 주은풍림작은도서관 ‘책과 이웃’ 등의 다양한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되며, 독서문화 공간들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흩어져 있는 독서공간들을 이어 지도를 만들 계획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누구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각 독립서점과 작은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