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반려동물 사랑나눔 축제 개최

입력 2023년10월11일 14시3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는 오는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평촌중앙공원에서 반려동물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물론,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로 함께 행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반려동물 참여 프로그램으로 반려견과 교감하며 활동하는 장애물 경기,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장기자랑 ‘나도 슈퍼스타’,반려견 ‘기다려 미션’ 등이 진행되며, 수제간식 만들기, 반려동물 동반 캐리커쳐 체험, 견생네컷 등 12가지 체험장도 마련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당일 현장 접수 후 참여할 수 있다.

 

또,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퀴즈를 풀며 공감대를 형성해보는 ‘펫티켓 OX 퀴즈’, 이학범 수의사가 진행하는 ‘건강한 반려생활 토크 콘서트’도 열린다.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반려견 스포츠(어질리티) 놀이터도 운영된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축제가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행복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제 프로그램의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위생정책과(동물보호팀 031-8045-5423)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안양시는 지난 7월 연성대학교와 ‘반려동물 보호·복지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문가가 진행하는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