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공룡박물관 코스모스 오색 물결, 공룡나라에 가을빛 물씬

입력 2023년10월14일 05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해남공룡박물관이 가을빛이 찬란한 코스모스 물결로 가득 찼다.


공룡박물관 인근 대규모 꽃단지에 코스모스가 만개하면서 관람객들이 발길이 끝없이 이어지고 있다. 1만2,000㎡ 면적의 꽃단지에는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어 공룡박물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가족단위 관람객들의 필수코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해남군에서는 주말동안 많은 관람객들이 가을 나들이에 나설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주말 특별공연도 운영한다.


10월 14일(토)에는 마리오네트 인형극, 10월 22일(일)에는 버블 매직쇼, 10월 28일(토)에는 풍선 달인쇼, 11월 4일(토)에는 요들송 공연, 11월 11일(토)에는 매직 저글링쇼, 11월 18일(토)에는 매직벌룬쇼가 펼쳐진다.


군 관계자는“공룡과 아름다운 자연을 모두 만날 수 있는 해남공룡박물관에서 가을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남공룡박물관은 400여점의 공룡 관련 화석과 희귀전시물들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공룡 전문박물관이다. 박물관과 함께 330만㎡의 야외공원, 공룡발자국 보호각 등이 조성돼 가족단위 관광객들과 어린이 체험학습 장소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