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제1회 마곡 문화의 거리 축제 ‘마곡 위시 빌리지’ 점등식 참석

입력 2023년12월16일 06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제1회 마곡 문화의 거리 축제 ‘마곡 위시 빌리지’ 점등식 참석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제1회 마곡 문화의 거리 축제 ‘마곡 위시 빌리지’ 점등식 참석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5일(금) 오후 6시 지하철 5호선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서 열린 제1회 마곡 문화의 거리 축제 ‘마곡 위시 빌리지’ 점등식에 참석했다.

 
구는 주민들에게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따뜻함을 전하고 마곡 문화의 거리 활성화를 위해 올해 처음 ‘마곡 위시 빌리지’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덕원예고 합창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크리스마스 트리와 경관조명의 불을 밝히는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의 주제는 ‘소원이 이뤄지는 마을 마곡’이다. 구는 LED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엔틱 가로등, 포토존 등을 설치해 감성적인 장소로 꾸몄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며, 점등 시간은 매일 오후 5시~10시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31일까지 지하철 5호선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에서 제1회 마곡 문화의 거리 축제 ‘마곡 위시 빌리지’ 행사를 진행한다. 주제는 ‘소원이 이뤄지는 마을 마곡’이다. LED 조명과 크리스마스 트리, 엔틱 가로등, 포토존 등을 설치해 감성적인 장소로 꾸몄다. 사진은 발산역 1번 출구 앞 광장을 밝히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모습.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