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2014년 드림스타트 꿈 응원의 밤' 개최

입력 2014년12월16일 11시31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흥시 '2014년 드림스타트 꿈 응원의 밤' 개최시흥시 '2014년 드림스타트 꿈 응원의 밤' 개최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16일 시흥시는 지난 12일 『 드림스타트 꿈 응원의 밤』을 아동, 양육자 및 후원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6일 밝혔다

아이들이 손수 자신의 꿈을 적은 카드를, 트리에 걸어 멋진 드림트리를 만들었고, 이 드림트리에 있는 아이들의 꿈을 서로 나누며, 후원자들이 아이들의 멘토가 되어주는 꿈 나누기는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양육자는 “ 먹고 살기에 바빠 내아이의 꿈이 뭔지 신경도 못쓰고 살았는데, 우리 아이게도 꿈이 있다는 생각에 가슴이 뭉클했다”고 전했다.

피날레에서는 개개인이 내는 소리가 모여 화음이 되고 멋진노래가 되는 아카펠라 공연으로 행사를 마무리하면서, 매우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김순분 가족여성과장은 드림스타트사업은 민-관이 함께하여 소통과 협력의 가치를 실현하는 사업으로, 단순히 저소득 아동들에게 프로그램만 지원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지역사회에서 내 자식만이 아닌 우리의  자식으로 함께 키우기 위한 디딤돌 역할을 할 것 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