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2024년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4년01월22일 18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남동구, 2024년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인천 남동구, 2024년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여성종합뉴스]인천시 남동구는 ‘2024년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기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사업은 관내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와 국내 판로 확대, 마케팅 활성화를 위해 코엑스, 킨텍스, 벡스코 등 전문 전시공간에서 개최하는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 기업을 지원한다.

 

지난해 총 15개 사를 지원해 638건의 계약 상담을 진행했으며, 약 14억의 계약을 추진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였다. 참여기업들의 만족도 또한 높았다.

 

올해 지원대상은 남동구에 공장 및 본사가 소재한 중소 제조기업으로, 지원 규모는 국내 전시(박람)회의 부스 임차비 80%와 시설구축홍보비 60%이다. 

 

구는 총 15개 사를 선정할 예정이며, 기업당 최대 200만 원까지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2월 8일까지 남동구 기업지원 홈페이지(biz.namdong.go.kr)에서 확인‧접수할 수 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국내 전시(박람)회 개별참가 지원사업은 제품의 판매 촉진 등 기업의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중소기업의 제품이 새로운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