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 설 명절 대비 화재사고 및 안전사고 예방 홍보 활동 실시

입력 2024년01월29일 09시49분 김정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점포 내 취사행위 금지, 문어발식 콘센트 사용금지 등 홍보

[여성종합뉴스/김정수기자] 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는 1월 29일 설 명절 대비 화재사고 및 안전사고 예방 홍보 활동(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홍보 활동(캠페인)은 겨울철 난방기구 등 전력 사용이 많고 설 전·후 제수명품 구매 등을 위해 많은 시민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사고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마련됐다.

 

홍보 활동은 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 내 점포를 방문해 실내 취사행위 금지, 문어발식 콘센트 사용금지 등 화재예방 요령이 담긴 홍보물을 나눠주는 것으로 진행된다.

 

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 관계자는 “지난 2019년 설 명절을 앞두고 큰 화재가 발생해 많은 피해가 있었다.”라며 “농수산물도매시장을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화재사고 및 안전사고에 유의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울산시 농수산물도매시장 관리사업소는 설 명절 극심한 주차난 해소를 위해 시장 인근 한국자산공사가 관리하는 주차장을 대부하여 2월 4일부터 8일까지(5일간) 무료 주차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