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생활개선회, 시흥시1%복지재단에 후원품 전달

입력 2014년12월18일 12시32분 홍성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시흥시생활개선회(회장 임정희)에서는 시흥시 관내 독거노인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천연비누 460개를 시흥시1%복지재단에 전달하여 이웃 사랑의 귀감이 되고 있다.
 
시흥시생활개선회(환경보전분과) 회원들이 환경보전을 위하여 월 1회 환경보전 지킴이 활동 등 환경사랑을 실천하고 있으며, 금번 사랑의 천연비누 나눔 행사는 생활개선회(환경보전분과) 회원들이 직접 천연EM비누를 만들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함으로써 환경사랑 및 이웃사랑을 더불어 실천함으로써 더욱 보람있는 활동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외에도 시흥시생활개선회에서는 사랑의 쌀 나눔행사의 일환으로 올해 초 37포(20kg 기준)(가액 200여만원 상당) 기부하는 등  2003년부터 매년 관내 독거노인 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쌀 나눔행사 등 지속적으로 후원활동을 하고 있다.

시흥시생활개선회는 빠르게 변화하는 현대사회에 대응하고 여성의 역량을 결집하여  건전한 농촌생활문화 창출을 위하여 1994년부터 조직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현재 환경보전분과등 4개분과 260명 회원들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모범적인 농촌여성 학습단체이다.

시흥시생활개선회에 가입을 희망하거나 궁금하신 사항은 시흥시생명농업기술센터 인력육성팀(310-618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