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평생학습관 봄학기 프로그램 개강

입력 2024년02월19일 06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가을학기 프로그램을 듣고 있는 모습(보타니컬아트)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평생학습관 봄학기 프로그램을 개강한다.


3월 13일부터 5월 29일까지 운영되는 봄학기 강좌는 미술공예 ‧ 인문교양 ‧ 직업역량 등 구민들의 수요를 적극 반영한 21개의 폭넓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주요 강좌는 인물드로잉, 캘리그라피, 젠탱글, 보타니컬아트 등의 미술공예,  오페라 인문학, 숏폼, 부동산재테크, 드론 배우기 등으로 구성된 인문교양 , 정리수납전문가 자격취득의 직업역량 프로그램 등이다.


중랑구민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모집인원은 524명이다.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선착순 모집한다.


수강료는 프로그램에 따라 다른데, 5회차 강좌는 1만원, 10회차 강좌는 2만원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별도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구민들이 반복되는 일상에서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평생학습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랑구평생학습관에서는 봄학기 3월 정규강좌 개강에 이어 4~5월에는 평일 프로그램 이용이 어려운 구민을 위한 주말 강좌와 다양한 주제의 특별 강좌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중랑구 평생학습관 누리집(홈페이지)을 확인하거나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