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 김영문 예비후보, 이용선 예비후보 지지선언!

입력 2024년02월23일 06시54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함께깨끗하고 올바른 정치를 하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이용선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울 양천乙)에 따르면 지난 22일(목)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서울 양천구乙 더불어민주당 김영문 예비후보가 이용선 예비후보를 지지 선언했다고 밝혔다.

 

김영문 예비후보는 “30년 동안 민주당을 위해서 헌신하면서 당에 큰 기여를 하고도 경선 기회조차 얻지 못했다”면서도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당의 승리를 위해 대승적으로 승복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지지선언 기자회견/의원실제공

더불어 “이번 총선 승리를 위해 깨끗하고 올바른 정치를 하면서 지역발전을 이끌어 온 이용선 후보에게 힘을 보태기로 했다”면서 지지를 선언했다.

 

아울러 재심 신청 당시 이용선 의원이 흔쾌히 동의해 주신 것에 대해서도 감사를 표했다.

 

이에 이용선 예비후보는 “김영문 예비후보는 아끼는 후배이고, 당원 간 분열을 조장하거나 흑색선전을 하지 않고 선의의 경쟁으로 최선을 다해 주었는데 매우 안타깝게 생각한다”면서 “선당후사를 몸소 실천한 김영문 예비후보와 반드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했다.

 

한편 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9일, 양천구을 선거구를 이용선 현 국회의원과 김수영 전 양천구청장 2인 경선으로 확정했으며,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양천구을 권리당원과 안심번호 선거인단을 대상으로 경선 ARS 여론조사 투표를 실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