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사랑의 교복 나눔 행사 개최

입력 2024년02월25일 20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7~28일 중 ․ 고등학교 31개교 참여, 목포고등학교(잠룡관)에서 진행

목포시, 사랑의 교복 나눔 행사 개최목포시, 사랑의 교복 나눔 행사 개최

목포시가 사랑의 교복 나눔행사를 오는 27일과 28일 진행한다. / 목포시 제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목포시가 사랑의 교복 나눔행사를 올해도 이어간다. 


시는 학부모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자원 재활용을 위해 사랑의 교복 나눔 행사를 실시해 왔다. 


지난 2008년 시작한 행사는 매년 참가하는 학교도 많아지고, 특히 학부모들의 큰 호응으로 17년째 교복나눔 행사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관내 중 ․ 고등학교 31개교가 협조해 5,500여점의 교복이 수거됐다. 또한, 재능봉사자인 한국세탁업중앙회 전남지부 등 25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교복을 세탁하고 수선했다. 


이렇게 준비된 교복은 오는 27일과 28일 목포고등학교 잠룡관 행사장에 학교별로 진열되어, 교복을 원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무료(1인당 2점)로 가져갈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들이 3개월간 교복행사 준비를 위해 열심히 준비 했으니, 교복이 필요한 경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면서 “지속적으로 아름다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