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2024년 맞춤형 온라인마케팅 지원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4년02월26일 09시4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이민근)는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 사업을 통해 청년 창업자들에게 각 상황에 맞도록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26일 밝혔다.

 

시는 지난 22일 청년 창업자들의 온라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판로를 개척할 수 있도록 e-비즈니스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 바 있다.

 

아울러, 이번 사업을 통해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 포털사이트 키워드 광고, 쇼핑 검색 광고 지원, 라이브커머스, 택배 물류비 등 상황에 따른 맞춤형 지원을 한다는 계획이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기준 안산시 관내 만 19~39세 이하 청년사업자로, 선정된 20개 기업에는 사업대상자당 최대 220만 원의 온라인마케팅 비용이 지원된다.

 

신청은 다음달 1일부터 22일 오후 6시까지 경기테크노파크 성과관리시스템 또는 이메일(kkamja@gtp.or.kr)을 통한 온라인과 방문 및 우편(상록구 해안로 705), 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 및 경기테크노파크 누리집(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031-500-3017)로 문의하면 된다.

 

이민근 안산시장은 “안산시에 많은 청년창업가들이 맞춤형 온라인마케팅을 적극 활용해 지역 브랜드로 자리 잡아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안산시 기업의 성장과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