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청년창업센터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 실시

입력 2024년02월29일 12시2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년창업센터... 성장을 위한 귀 기울임

[여성종합뉴스]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지난 28일 청년창업센터에서 운영 활성화를 위한 전문가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컨설팅은 용석만 문화교육국장 등 시 관계자 4명과 벤처 인큐베이팅, 엑셀러레이터 전문 컨설팅 기관 MYSC 김정태 대표 등 2명이 참석한 가운데, ►센터 시설 라운딩 및 공간 안내 ►센터 발전방향 및 활성화 자문 등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청년창업센터의 시민 친화형 브랜딩 필요 ►공유공간 활성화를 위한 킬링 콘텐츠 조성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연계를 통한 창업가 양성 솔루션 등으로, 청년창업센터 발전을 위한 맞춤형 자문이 이뤄졌다.

 

시 관계자는“이번 컨설팅을 통해 그간 운영하면서 아쉬웠던 부분을 적극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우수 조성 사례들을 검토 ‧ 반영해 창업과 소통, 배움의 공간을 두루 갖춘 남양주시 대표 청년종합타운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에서는 청년창업센터 활성화 및 공유공간 홍보를 위해 지난 2월 성황리에 마친 공유공간 오픈 이벤트에 이어 3월에도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남양주시 제공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