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전·현직 여성 당원 및 시·도의원 '권향엽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입력 2024년03월14일 07시34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역 발전과 성평등 정치 실현에 기여할 적임자임을 강조

권향엽 예비후보 지지선언=후보자제공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더불어민주당 순천·광양·곡성·구례(乙) 권향엽 예비후보에 따르면 지난 13일 전남 전·현직 여성 도의원, 시·군의원, 여성 당원이 한자리에 모여 권향엽 예비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언은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의 발전과 여성 정치참여 확대를 위한 강력한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권향엽 후보가 지역 발전과 성평등 정치 실현에 기여할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이들은 선언문을 통해 권향엽 예비후보가 지역 사회와 여성의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점을 높이 평가하며, 그의 비전과 정책이 순천·광양·곡성·구례 지역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 적합한 방향임을 확신한다고 밝혔다. 

 

또, “권향엽 후보의 선당후사 정신을 높이 존중한다”며 “이재명 대표 옆에 굳건히 서서 시대 과제인 검찰개혁, 사법개혁, 언론개혁을 이루어 민주주의를 회복하고 지역을 균형 발전을 하게 시킬 수 있는 후보는 권향엽 후보라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순천·광양·곡성·구례지역은 민주당 69년 역사상 여성 국회의원을 단 한 명도 배출하지 못한 그야말로 여성 후보의 척박한 불모지”라며 “권 예비후보가 우리 지역의 첫 여성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내 성 평등 문화를 촉진하고 여성의 정치참여를 확대하는 데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