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산업진흥원-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 소공인 지원 업무협약

입력 2024년03월15일 10시5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안양산업진흥원(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14일 안양 창업지원센터에서 안양여성인력개발센터(관장 한미정)와 여성 인적자원개발 및 관내 소공인 마케팅홍보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진흥원은 센터 교육생을 위해 관내 소공인의 제품을 실습제품으로 제공하고 기업체 현장실습 기회를 마련하는 등 인력개발 지원을 돕는다. 센터는 마케팅전문가 육성과정 수업을 통해 제작한 교육생의 제품홍보영상물을 소공인이 온라인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양 기관은 이를 통해 소공인의 마케팅 영상 제작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전문인력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판로개척 효과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미정 관장은 “기업체 실습 과정을 통해 현장과 밀착된 효율적 교육 운영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인력개발과정이 비즈니스에 실제 활용되어 소공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동시에 지역경제에도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조광희 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 판로개척의 효과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정책의 디테일을 살려 소공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양산업진흥원 제공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