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대 국회의원 선거, 화성시(을) 국민의힘 '한정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입력 2024년03월24일 08시03분 최화운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최화운 기자]22대 국회의원 선거 화성시(을) 국민의힘 한정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23일(토) 동탄호수공원 그랑파사쥬 5층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이 열였다.

선거사무소 개소식=후보자제공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화성시(정) 후보인 유경준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국민의미래 김근태 국회의원, 국민의힘 화성시(갑) 홍형선 후보, 화성시(병) 최영근 후보, 삼성전자 대표이사였던 강남구(병) 고동진 후보, 우호태 전 화성시장 등 각계 각층의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이외에도 나경원, 안철수, 원희룡 공동선거대책위원장 및 김은혜, 배현진 후보 등이 영상을 통해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개소식의 백미는 한 후보의 ‘프로포즈 이벤트’였는데 한 후보는 “제가 10년 동안 사랑한 상대가 있어서 이 자리를 빌려 프로포즈를 하려고 한다”며, 꽃다발과 반지를 ‘동탄주민’이 적힌 테이블 위에 바쳤다.

 

이어, “나머지 한 짝의 제 반지는 동탄주민분들이 저를 선택해주시는 그날, 끼고 돌아오겠다”며 동탄주민들을 향해 ‘사랑의서약’을 열창했다.

 

한 후보는 “예비후보를 등록했던 그때부터 모두가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했지만, 마지막 순간까지, 한정민은 포기하지 않겠다”며, “반드시 여러분과 함께 승리할 것”이라며 개소식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이벤트에 사용된 꽃다발의 하얀 소국과 붉은 장미는 한 후보가 직접 그 의미를 고심하며 고른 것으로, 각각 ‘성실, 진실’과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