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재단, '디지털 혁신 전담조직(TF)'발대식 개최

입력 2024년04월23일 17시15분 박정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디지털플랫폼정부 성과 창출에 기여할 방안 모색

[여성종합뉴스/박정복기자]한국장학재단(이사장 배병일)은 23일 대구 본사 대회의실에서 디지털플랫폼정부(DPG) 실현을 위한'디지털 혁신 전담조직(TF)'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발대식은 디지털플랫폼정부 실현계획 추진의 성과 창출에 기여할 과제를 선정하고 적극 추진에 대한 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는 자리로, 임원진, 본부장, 전체 부서장 등 총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발대식에서 한국장학재단 사업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①  하나의 정부, ②똑똑한 나의 정부, ③민․관이 함께 하는 성장플랫폼, ④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는 디지털플랫폼정부(DPG) 구현 등 디지털플랫폼정부 4대 분야와 연계한 21개 신규 추진과제에 대하여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병일 한국장학재단 이사장은“디지털 공공서비스에 대한 고객 요구와 재단이 보유한 온라인 기반의 대규모 정책사업 전문성 등을 고려했을 때, 디지털플랫폼정부 실현을 위한 재단의 선도적 역할이 중요하다.”라며, “오늘 논의된 중점 과제들이 실제 성과로 도출되어 디지털플랫폼정부 조기 구현의 성과 창출에 기여할 수 있도록 디지털 혁신 전담조직(TF)을 중심으로 꾸준한 노력과 차질없는 실행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