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수산물 삼대장 라이브 방송

입력 2024년04월30일 07시20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일 오후 3시 우체국쇼핑몰·네이버 N쇼핑라이브·11번가에서 라이브커머스 진행

[여성종합뉴스] 태안지역에서 생산된 우수한 수산물이 인터넷 쇼핑 라이브방송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

 

태안군은 오는 5월 2일(목) 오후 3시부터 60분 간 우체국쇼핑몰(mall.epost.co.kr)과 네이버 N쇼핑라이브 및 11번가에서 갑오징어, 바지락, 손질 절단 꽃게 등 3개 품목에 대한 라이브커머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태안지역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 유통 확대를 도모하기 위한 것으로, 군은 올해 6천만 원을 투입해 우체국 쇼핑몰 내 지역 브랜드관 개설 및 할인 프로모션 지원에 나서고 있다.

 

이날 라이브커머스 행사는 ‘태안 바다 품은 삼대장 특집’이라는 제목으로 한국우편사업진흥원 전자상거래지원센터를 통해 진행되며 최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모바일 앱 및 PC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이날 방송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우체국쇼핑몰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마련된다.

 

군 관계자는 “태안산 수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착한 가격을 통해 지역 수산물의 소비를 늘리고자 올해 우체국 쇼핑몰과 손잡고 판로 개척에 나서고 있다”며 “2일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우체국쇼핑 라이브커머스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작된 산지직송 서비스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및 11번가에서 동시 송출되며, 지난해 44회 운영돼 7억 7천만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