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회, APEC 유치 기원 환경정화 앞장

입력 2024년05월24일 12시0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강화군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광수)가 지난 23일 선행천 일원 환경정화 활동을 펼쳐 깨끗한 강화 만들기에 앞장,강화군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윈회(회장 황순화)도 APEC 정상회의 유치를 기원하며 해안가 및 나들길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강화군 사회단체및 주민들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계절인 만큼 해안쓰레기 수거와 APEC 인천 유치를 기원하는 릴레이 홍보도 함께 펼쳤다.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 위원 17명이 참여해 선행천 산책로 인근에 방치된 폐스티로품과 비닐 등 각종 생활쓰레기 약 2톤을 수거했고 황순화 교동면 바르게살기위원장은 “농번기로 바쁘신 와중에도 환경정비에 참여해 주신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깨끗한 환경을 위해 작은 보탬이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강화읍 주민자치위원회 이광수 위원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환경정비 활동을 통해 살기 좋고 쾌적한 강화읍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이어 조현미 교동면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교동면 만들기에 동참해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APEC 정상회의 인천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