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평생학습관, 2024년 상반기 ‘구민제안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입력 2024년05월29일 17시3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는 오는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올해 상반기 ‘구민제안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에 운영될 프로그램은 슬기로운 정리생활(정리수납전문가 2급 과정) ,행복한 짠테크 ,행복한 삶, 행복한 마무리(웰다잉) ,타로테라피 ,영화 속 인문학 ,가죽공예 등 총 6개 강좌이다.


특히 가죽공예는 직장인들의 참여를 위하여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저녁강좌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부평구평생학습관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별도 수강료 없이 부평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민제안 프로그램’은 학습 내용에 대한 관심과 참여율을 높이고, 학습자 중심의 평생학습 분위기 조성을 위하여 공모를 통해 구민들이 직접 제안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구는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공모를 통해 접수된 28개 프로그램 가운데 구민선호도 조사 및 내부 심사를 거쳐 최종 9개 프로그램을 선정했고, 하반기 3개 강좌를 마저 운영할 계획이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민의 취향과 선호를 반영한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구민에게 한걸음 더 다가가는 평생학습 정책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