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초등생 영어특강‘영어랑 놀이랑’운영

입력 2024년05월30일 17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 13.까지 매주 화, 수, 목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5. 16.(목)~6. 13.(목) 매주 화, 수, 목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 초등학교 1~3학년 학생 60명을 대상으로 원어민과 함께 놀면서 배우는 초등학생 방과 후 프로그램 ‘동대문구 영어랑 놀이랑’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동대문구 영어랑 놀이랑’은 초등학교 3학년 교과과정인 ‘파닉스’로 영어를 배우기에 앞서, 원어민과 영어로 소통하고 체험하며 ‘영어는 즐거움’이라는 것을 전달하는 놀이형식의 영어교육 프로그램이다.

 

►원어민과 함께 역할 놀이를 하며 실용영어를 배우는 화요반 ►과학실험과 함께 배우는 수요반 ►미술활동과 함께 배우는 목요반까지 3개 반으로 구성되며 요일별 4회씩, 약 한달 간 진행된다.

 

반별 정원 20명으로 참여 학생들은 원하는 수업 1개를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초2 자녀가 교육에 참여하고 있는 한 학부모는 “3학년부터 학교 교과목에 영어가 있어 2학년부터 영어 학원에 다니는 친구들이 많다. 우리 아이도 영어를 배워야 하나 걱정이 많았는데 구청에서 하는 영어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구는 온라인 접수(구 누리집 공고)를 통해 방과 후 영어 학습 ‘영어랑 놀이랑’에 참여할 관내 초등학생 1~3학년을 선착순 모집했다.

 

아이들의 영어실력 향상을 도와줄 ‘영어랑 놀이랑’은 6. 13.(목)까지 매주 화, 수, 목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지하1층 교육장에서 15:00~17:00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