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입력 2024년06월03일 06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7일까지 국내 대학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관악구민 100명 모집…일반전형 80명, 특별전형 20명

관악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관악구,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100명을 모집한다.


일반전형 80명 ,특별전형 20명으로 나눠 모집하는데. 특별전형 대상자는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 장애인, 북한이탈주민이다.


선발된 학생은 7월 1일부터 7월 26일까지 주5일 1일 6시간씩(휴게시간 1시간 포함) 근무할 예정이다.


주요 업무는 구청, 주민센터, 보건소, 시설관리공단, 문화재단 등에서 배치되어 ,민원안내 ,서류정리 등 각종 행정업무 보조를 담당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2024. 5. 27.)기준으로 관악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며 국내 소재 전문대학 또는 4년제 대학교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이다. 단, 2024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참여자의 경우 지원할 수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6월 7일까지 관악구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6월 13일(목)에 구 홈페이지에 공고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최근 얼어붙은 취업시장과 고물가로 인해 많은 예비사회초년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이번 아르바이트 근무 경험이 학생들의 취업준비와 진로 선택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행정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고 경제적 자립심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