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노인인력개발센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워크숍 실시

입력 2024년06월05일 14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노인인력개발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4일 어울림센터 4층 강당에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은 센터장을 비롯하여 신규 직원까지 전 직원 45명이 참여한 가운데, 승근배 경영지도사(양지노인마을 원장)를 초빙해 진행됐다. 워크숍은 이후 21일에 한 차례 더 열릴 예정이다.


센터는 이번 워크숍과 조직문화 진단을 바탕으로 센터 운영의 기본이 되는 원칙과 신념인 ‘핵심가치’와 가치실현을 위한 ‘행동규범’을 설정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함께 성장하고 변화를 이끌어내는 조직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로 했다. 


또한 센터는 향후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TF팀을 구성할 계획이다. 직급에 상관없이 의견을 개진하고 이러한 직원들의 애로사항이나 건의사항을 TF팀을 통해 실행함으로써 직원이 주도하는 문화를 만들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주귀연 노인인력개발센터장은 “그동안 노인일자리 수행기관으로서 큰 성과를 이루며 양적 성장을 해온 우리 센터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전 직원이 허물없이 소통하고 상호 존중할 수 있는 조직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앞으로는 질적 성장과 함께 조직 내부의 단합을 위해 더 노력하는 기관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