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스타트업파크, ‘제19회 런치클럽’ 행사 성료

입력 2024년06월06일 12시2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테크노파크(인천TP)와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운영하는 인천스타트업파크는 지난 5일 ‘제19회 런치클럽’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런치클럽은 인천스타트업파크의 ‘스파크 통했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점심시간을 활용해 스타트업 임직원 및 관계자들에게 도시락과 함께 최신 트렌드와 관련된 강연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제19회 런치클럽에서는 마름모연구소의 김보경 대표강사가 ‘2024년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로 배우는 링크드인 마케팅’을 주제로 링크드인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방법을 강연했다.

 

인천스타트업파크에 따르면 이날 약 50여 명의 스타트업 관계자들이 참석해 적극적으로 질의응답을 하는 등 강연에 참여했고,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천스타트업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런치클럽 행사에서 공공구매 및 조달 방법, 해외 진출 노하우, IR 스피치 전략 등 스타트업에게 유용한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인천에 있는 스타트업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인천스타트업파크 런치클럽 행사의 신청 방법 등 자세한 정보는 누리집(startuppark.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