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중구체육회, 2024 임.직원 및 회원단체 워크숍 개최

입력 2024년06월17일 14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 중구체육회(회장 장관훈)는 지난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강원도 속초 일대에서 중구체육회 활성화 및 화합 도모를 위해 임, 직원 및 회원단체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민선 2기 제3대 중구체육회장이 선출된 이후 두 번째 개최된 워크숍으로 명예회장, 고문 등 임직원 및 회원단체들을 대상으로 약 80여 명이 참석하여 설악산 산행으로 자연 속에서 스트레스 해소와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을 통해 친목과 화합 도모의 시간으로 구성원별 역할을 통해 체육회와 지역사회의 발전을 이루는 것을 목표로 중구체육회의 발전 방향에 대한 특강과 예원예술대학교의 정용우 교수가 진행한 스포츠 리더십에 대한 특강을 마친 후 만찬 및 화합의 시간도 가졌다.

 

장관훈 중구체육회장은 체육회 조직 구성원의 역할과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주제로 중구체육회 조직 구성원의 주요업무를 설명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제시하였으며, 그 중 “어려운 상황에서도 체육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모든 분에게 감사를 드린다”라면서 “다양한 기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체육회발전과 체육인들의 다양한 활동 기반을 다지려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의 포부와 다짐을 밝혔다.

 

또한 김홍섭(前중구청장) 명예회장도 참석하여 중구와 체육회가 상생하여 발전할 수 있는 내용에 대하여 특강을 진행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