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광양공장, 태인동 거동불편 어르신에게 후원물품 지원

입력 2024년06월20일 15시26분 오은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노인용 보행기 48대 지정 기탁

[여성종합뉴스] ㈜OCI 광양공장이 지역사회 환원 사업의 일환으로 노인용 보행기 48대(1천만 원 상당)를 광양시 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태인동에 지정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OCI 광양공장은 태인동의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용 보행기 지원사업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2021년 50대, 2023년 50대를 지원한 바 있다.

 

이날 기탁받은 노인용 보행기는 태인동에 거주하는 65세 이상 어르신 중에서 기존에 지원받지 못하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을 대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서종희 ㈜OCI 광양 공장장은 “보행기 지원사업에 대한 지역 어르신들의 호응도가 좋아 올해도 노인용 보행기를 지원하게 됐다”며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활동하시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희수 태인동장은 “해마다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신 ㈜OCI 광양공장 관계자와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후원 물품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OCI 광양공장은 석탄화학제품을 생산하는 업체이며, 지역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노인용 보행기, 김장 김치 후원 등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