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선택2’ 신성훈 감독x송영신 감독 공동연출

입력 2024년06월26일 08시50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음 달 마지막 주에 익산에서 촬영.....

[여성종합뉴스] 라이트컬처하우스는 오는 추석 개봉예정인 영화 ‘신의선택’을 각본/연출한 신성훈과 송영신 감독이 신의선택2에도 공동 연출로 호흡을 맞추게 됐다고 밝혔다.

신성훈 감독x송영신 감독

송영신 감독은 2022년 신성훈 감독의 작품 ‘짜장면 고맙습니다’에 촬영 감독으로 함께한 계기로 차기작 ‘신의선택’ 에도 촬영 감독으로 함께 하면서 독독한 사이가 됐으며 36년차 베테랑 촬영 감독으로 이미 드라마, 영화 시장에서 잘 알려져 있다. 

 

송 감독은 ‘신성훈 감독은 대본을 정말 잘 쓰는 작가이자 감독이다.라며 대본을 어렵지 않고 평소 우리가 사람들과 대화 할 때 쓰는 말들로 대본 작업 한다. 정말 천재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다’ 며 극찬 했다.

 

‘신의선택2’ 는 다음 달 마지막 주에 익산에서 촬영한다.

 

신성훈 감독은 ‘신의선택 1편에서는 신과 죽음을 앞둔 아이와의 대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라면 ’신의선택2‘는 신과 죽음을 앞둔 판사와의 대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라며 기대감을 고조 시켰다.

 

이어 신 감독은 ‘신의선택2’ 에 편집이 끝나는 대로 전 세계에 먼저 선보이고 국내에서 개봉 한다. 현재 해외에서도 신성훈 감독의 신작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  

한편 신성훈 감독과 송영신 감독은 티빙 미니시리즈 드라마 ‘빛나라 인생아’ 로 함께 호흡을 맞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