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회장 선거 대비 회원종목단체 워크숍 개최

입력 2024년06월26일 14시4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대한체육회 및 회원종목단체장 선거를 대비한 ‘2024년 상반기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회원종목단체 사무처장 및 회장선거 담당 직원 150여 명을 대상으로 올해 말 예정되어 있는 대한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 회장 선거 대비를 위한 관련 규정 교육 및 의견수렴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종목단체 사무처의 행정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사무 역량 강화와 회원종목단체 내 건강한 조직문화 형성을 위하여 공문서 및 보고서 작성법(이화여대 국어문화원 김선영 연구원), 갑질예방 및 청렴·반부패 교육(박기경 국제청렴경영아카데미 원장), 커리큘럼을 편성하였으며, 대한체육회와 회원종목단체 회장 선거 준비를 위한 회장선거 규정 개정 권장(안) 교육 및 의견수렴도 진행한다.

 

이기흥 대한체육회장은 “이번 워크숍이 대한민국 체육을 선도하고 있는 각 종목단체별 관리자들의 행정 역량 강화와, 직원 상호 간 존중을 통한 건강한 조직 문화 형성은 물론, 공정하고 합리적인 선거 준비에 밑거름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