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재호 연수구청장, 구청 유소년축구단 격려

입력 2024년06월26일 15시46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평구체육회장기·미추홀구청장기 등 4월부터 4개 대회 승승장구 35명 선수 한마음…최우수 지도자·선수 등 개인상도 연속 싹쓸이

[엿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이재호 연수구청장이 지난 21일 구청 대상황실에서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단장 이재호) 선수, 지도자, 학부모들과 잇따라 우승을 거머쥔 어린 선수들을 격려하고 자축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2016년 12월 창단 이래로 50개가 넘은 대회에 출전하고 있는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은 6월 현재 35명의 선수로 축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꼭 들어가고 싶은 축구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 열린 제20회 인천광역시부평구체육회장기 유소년클럽 축구대회(U-10) 및 제10회 미추홀구청장기 유소년 축구대회(U-12) 우승을 포함해 최근 4개 유소년축구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지난 4월 강원도 인제에서 열린 제3회 인제내린천배 전국유소년 축구페스티벌(U-10)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5월에 열린 제20회 부평구체육회장기 유소년클럽 축구대회(U-10)에서는 결승전에서 리틀코리아FC를 상대로 3대2로 승리하며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또 같은 달 제10회 미추홀구청장기 유소년 축구대회에서는 우승 트로피는 물론 최우수지도자상, 최우수선수상 등 개인상을 휩쓸며 연수구청 유소년축구단의 실력을 입증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조상민 감독을 비롯한 지도자와 선수들 그리고 우리 연수구가 한 팀으로 매일 흘려온 땀의 결과” 라며 “한국 축구의 미래인 우리 선수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연수구는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