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교육청,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교육공동체 「2024 릴레이 토크콘서트」 개최

입력 2024년06월26일 17시15분 송선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교육부 및 17개 시도교육청과 KBS미디어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

[여성종합뉴스/송선희기자]대구시교육청(교육감 강은희)은 공감과 소통의 학교폭력 예방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26일(수) 시교육청 행복관에서 ‘2024 릴레이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릴레이 토크콘서트’는 교육부 및 17개 시도교육청과 KBS미디어가 함께 진행하는 사업으로, 올해는 대구, 울산, 충북, 전북, 인천, 대전 등 6개 교육청이 참여한다.

 

 이번 토크콘서트에서는 초 5~6학년 학생, 교사, 학부모 등 200여 명과 탤런트 남보라 씨가 참여해 학교폭력 주제 토크, 학교폭력 사례 의견 공유, 돌발퀴즈 이벤트 등 학교폭력 예방에 대해 다양하고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특히, 주제 토크에서는 학교폭력 유형, 학교폭력 신고 대처 방법에 대해 학생 눈높이에 맞는 이야기를 나누고, 학교폭력으로부터 안전하게 아이들을 지켜내기 위한 교육공동체의 역할과 태도를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진다.

 

 릴레이 토크콘서트는 KBS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어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학생, 교사, 학부모 등 교육공동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