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교육청 학생교육문화회관 '더 그레잇 발레 갈라콘서트' 기획공연 개최

입력 2024년06월27일 13시52분 백종숙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7월 13일 오후 4시 2층 싸리재홀(대공연장)에서 65분간 진행

[여성종합뉴스/백종숙 객원기자] 인천광역시교육청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호섭)은 ‘더 그레잇 발레 갈라 콘서트’를 7월 13일 오후 4시 2층 싸리재홀(대공연장)에서 65분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각 전막 작품의 하이라이트 부분을 엄선해 발레 갈라 형식으로 진행한다.

 

클래식 발레 작품 주인공들의 그랑 파드되(Grand pas de deux/2인무)와 창작 발레 작품, 모던 발레 등 다채로운 무대와 해설을 곁들여 관객들에게 발레의 매력을 가까이서 느끼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원국발레단’은 국내외 최고의 발레단에서 20여 년간 최정상의 자리를 지킨 발레리노 이원국 단장이 2004년 창단했다.

 

발레의 대중화와 저변 확대, 관객과의 소통을 목표로 다수의 공연을 선보였으며, 발레와 다른 장르의 접목을 통해 새로운 예술 장르 개척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은 기획공연으로 5세 이상 관람할 수 있고, 관람료는 학생은 무료, 일반은 6,000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학생교육문화회관 누리집(www.iecs.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