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MZ 청렴 소통회의 개최

입력 2024년06월28일 18시3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도시공사(사장 이명호)는 지난 26일 MZ 청년으로 구성된 ‘AZ CLOUD 이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MZ세대 간 소통 채널 확대와 적응력을 배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로 4차산업혁명 맞춤 조직혁신에 앞장서고자 계획됐다.

 

각 부서 20~30대 직원 1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하좌우 소통, 역량 강화, 혁신아이디어 발굴, 전 세대 이해, 디지털플랫폼 구현으로 담당 분야를 나눠 활동한다.

 

이날 김병근 경영기획본부장은 “직장 내 소통과 이해 증진을 위해 소통 도서 선정, 부서별 S-DIP 소통 워크숍 개최, MZ인력 확대를 통한 〈조직 혁신 TFT〉운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앞서 공사는 스마트 AI TF를 출범하는 등 신기술 도입을 통해 업무 효율성 증대와 고객서비스 품질 개선을 목표로 다양한 혁신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 안양시 혁신 주니어보드와 교류, 청년정책관 특별 강연, 지피지기 워크숍을 통한 타 부서 체험, 경영진 및 노동조합과의 소통 간담회 등의 혁신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명호 사장은 소통과 공감을 특히 강조하면서 “아주 작고 사소한 아이디어부터 시작하고 소통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자”며, “상호 존중문화에 기반하여 여러분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표출하고 우리 공사에 활력을 불어넣는 참신한 원동력이 되어달라”고 격려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