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시,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등 7개 기관단체와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

입력 2024년06월30일 16시40분 윤영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논산시,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등 7개 기관단체와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논산시, 한국후계농업경영인 등 7개 기관단체와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 ...

[여성종합뉴스/윤영애기자] 논산시(시장 백성현)가 28일, 6월‘전통시장 장 보는 날’캠페인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논산시청 제공

논산시는 한 달에 한 번 전통시장 장 보는 날 캠페인을 전개해 원도심과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이날은 시를 필두로 ►한국후계농경영인(회장 서춘선) ►논산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회장 김찬근) ►NH농협 논산시지부(김동진 지부장) ►논산시여성예비군소대(임경숙 소대장) ►논산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지진호) ►논산시 청소년행복재단(대표이사 임승택) ►소비자교육중앙회 논산시지회(회장 윤분자) 등 총 8개 기관단체 소속 500여 명이 캠페인에 참여해 화합된 모습으로 캐페인에 동참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물가안정 캠페인과 전통시장 내외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점검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백성현 논산시장은'전통시장 장보는 날 캠페인은 지역경제를 살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전개되는 화합의 장이다'라고 말하며 '우리의 단합된 마음과 원도심에 대한 관심이 지역경제를 일으켜 세우는 원동력이 되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